:: 부천현대간호학원 ::
 
   
  2022년 제2의 전성기를 갖게해준 현대간호학원 ^^
  글쓴이 : 유수영     날짜 : 22-05-28 13:17     조회 : 102    
21년 4월경 첫수업을 시작으로 길다면 긴 1년여의 과정을 현대간호학원과 함께 했습니다.
40대초반에 새로운 분야에 도전한다는 막연한 설렘과 부담감이 공존했었는데 항상 웃으면서 편안하게 학생들을가르쳐주셨던 원장님덕에 아깝지 않은 시간을 보낼수 있었습니다.
2021년도는 한시적으로 줌수업이 강화되면서 저희반 모두도 줌수업으로 대체하였지만, 화면안에서도 변함없이 열정적인 현대간호학원 선생님들 덕에 수업의 집중력이 올라가서 개인적으로는 만족스럽게 수업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모른는게 있으면 서스름없이 전화해서 물어보라 하시고 학생들이 전 과정에서 지치지않도록 개별적으로 응원에 메세지도 보내주시면서 1년여의 과정을 잘 마무리 할 수있도록 애써 주셔서 전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이론수업이 마무리되고 실습을 나갔을때도 학생들의 성향에 맞게 실습처를 잘 선별해 주시고 어려움이 있으면 언제나 연락하라며 격려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든든했습니다.^^ 이런 과정을들을 모두 마무리하고 드디어 시험에 합격하였고,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받았는데 너무너무 뿌듯하고 행복했습니다. (정말 너무 좋았어요^^)
자격증을 받고 취업할때까지 40대초반 병원에 신규입사 쉽지 않을 일이였는데 취업까지 잘 연결이 되어서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기까지 원장님과 통화하고 상의드리면서 마음이 얼마나 든든했는지 모릅니다. 제가 병원입사를 하게 될줄은 정말 몰랐는데 이렇게 간호조무사 자격증에 도전하고 취업도 되고 바쁘지만 감사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런 일상에 현대간호학원이 있었고 또 지금도 열정적으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계실 원장님 및 선생님들께 정말 너무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 원장님 정말 너무 감사드려요~^^